[ 아파트아이 최초결제 할인 ] · 발급 대상 : 전 고객 · 할인 조건 : 아파트 관리비 첫 결제시 · 발급 조건 : ID당 1회 · 발급 기간 : 2023년 9월 1일 ~ 2023년 9월 30일 · 사용 기간 : 2023년 9월 1일 ~ 2023년 9월 30일 · 사용 조건 : 11번가 > 아파트관리비> 관리비 결제시 이용가능. · 아파트관리비가 할인 쿠폰 금액보다 적은 경우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존에 아파트관리비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경우 본 쿠폰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아이 연속 할인 ] · 발급 대상 : 8월 1일부터 8월 31일 까지 최초결제할인쿠폰 사용한 고객 · 할인 조건 : 아파트 관리비 최초 결제 후 연속 결제시 · 발급 조건 : ID당 1회 · 발급 기간 : 2023년 9월 1일 ~ 2023년 9월 30일 · 사용 기간 : 2023년 9월 1일 ~ 2023년 9월 30일 · 사용 조건 : 11번가 > 아파트관리비> 관리비 결제시 이용가능. · 아파트관리비가 할인 쿠폰 금액보다 적은 경우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결제 유의사항] 1. 잘못된 아파트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신청자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2. 아파트정보는 월 1회, 연누적 3회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우리 아파트의 관리비가 1회 이상 부과내역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예 : 신규분양 아파트의 경우, 아파트는 조회되나 납부할 관리비는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아파트 관리사무소가 아파트아이 홈서비스와 제휴된 전산프로그램 이용 중지 시 아파트관리비 서비스가 예고없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5. 11번가에서 하신 관리비 결제는 납부와 같지 않으며, 관리사무소 납부확인은 결제일로부터 4영업일부터 가능합니다. 6. 아파트관리비는 납부 후에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중복납부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7. 업데이트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오류를 방지하기 위 해 자정 전후 30분(pm 11:30~am 12:30)간 결제가 불가합니다. 8. 11번가 결제 기간은 아파트 납부마감일 기준으로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3영업일 전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9. 결제 관련 문의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바랍니다.